본문 바로가기

한문,문자

부산 시간당 67mm 집중호우 도로 곳곳 물바다.."만조 피해 주의"(종합)

부산 시간당 67mm 집중호우 도로 곳곳 물바다.."만조 피해 주의"(종합)

손형주 입력 2020.08.07. 22:45

https://news.v.daum.net/v/20200807224510439

 

자동요약

7일 저녁 호우경보가 내려진 부산에 시간당 60㎜가 넘는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곳곳이 침수되는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부산 기상청 관계자는 "이번 비구름은 짧은 시간에 매우 강한 비를 뿌린다는 특징이 있다"며 "짧은 시간 동안 계곡이나 하천물이 갑자기 불어날 수 있으니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며 특히 만조 시간 해안가와 저지대는 침수 피해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루 강수량 94.5mm 기록한 동래구에선 한 시간만에 67.4mm 내려
해운대 우동·사상구청 일대 저지대 도로 침수..초량 지하차도 등 선제적 통제

 

퇴근길 호우경보 내려진 부산 (부산=연합뉴스) 부산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7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한 도로에 물이 차올라 차량이 서행하고 있다. 2020.8.7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handbrother@yna.co.kr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7일 저녁 호우경보가 내려진 부산에 시간당 60㎜가 넘는 폭우가 쏟아지면서 도로 곳곳이 침수되는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부산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30분 현재 부산의 대표 관측지점 중구 대청동 기준으로 106㎜의 비가 내렸다.

 

국지성 호우 탓에 지역별 강수량은 다소 차이를 보인다. 부산진구 114㎜, 사하구 112㎜, 사상구 110.5㎜, 남구 96.5㎜, 동래구 94.5㎜ 비가 내렸다.

 

비는 호우 경보가 발효된 오후 7시 10분부터 1시간가량 집중해서 쏟아졌다.

 

시간당 강수량을 살펴보면 동래구 67.4㎜, 부산진구 66.5㎜ 등이다.

 

오후 5시부터 현재까지 호우 관련 112 신고는 총 86건 접수됐다.

 

소방에도 호우 관련 신고가 70건가량 접수됐으며 도로 침수, 배수 불량 신고가 대부분이다.

 

짧은 시간에 내린 많은 비로 부산 전역에 걸쳐 도로 곳곳이 침수돼 통제됐다.

 

경찰은 동래구 온천천 세병교와 연안교, 수안교, 금정구 영락공원 굴다리, 북구 덕천배수장, 사상구청 사거리 일대 등 오후 9시 25분 기준 모두 18곳에서 도로를 통제하고 있다.

 

초량 제1지하차도 통제모습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시내 지하차도도 호우경보가 내려짐에 따라 곳곳이 통제됐다.

 

지난달 집중호우 때 3명이 숨진 초량1 지하차도를 비롯해 초량2 지하차도, 진시장 지하차도가 통제됐다.

 

해운대구 일대 지하차도도 일부 통제되고 있다.

 

경찰은 아직 지하차도는 침수된 곳이 없지만 호우경보가 내려짐에 따라 선제적으로 통제했다고 설명했다.

 

시민들은 금요일 저녁 내린 집중호우에 퇴근길을 서두르는 한편 도로 곳곳에 물이 차올라 발을 동동 굴렀다.

 

해운대 우동 일대와 사상구청 사거리 주변 주요 도로 곳곳에 물이 차올랐다.

 

상습 침수 지역인 부산진구 가야 굴다리 인근에는 하수가 맨홀을 뚫고 역류해 한때 도로가 통제되기도 했다.

 

부산 집중호우에 맨홀 역류 (부산=연합뉴스) 부산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7일 오후 부산진구 가야 굴다리 인근 맨홀 뚜껑이 열려 하수가 역류해 교통이 통제되고 있다. 2020.8.7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handbrother@yna.co.kr

 

부산시는 변성완 시장 권한대행 주재로 오후 6시 50분께 부산시청에서 상황판단 회의를 하고 비 피해에 대비하고 있다.

 

소방도 비상 2단계 근무를 발령하고 가용소방력 30%를 비상 소집해 비 피해에 대응 중이다.

부산은 오후 5시 50분에 호우주의보가, 오후 7시 10분에 호우 경보가 각각 내려진 상태다.

 

빗줄기가 다소 약해졌지만, 곧 만조 시간이 다가와 침수 피해가 여전히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날 부산지역 만조시간은 오후 10시 38분이다.

 

기상청은 8일까지 부산에 80∼150㎜ 비가 국지성 호우 형태로 더 내릴 것으로 예상했다.

 

부산 기상청 관계자는 "이번 비구름은 짧은 시간에 매우 강한 비를 뿌린다는 특징이 있다"며 "짧은 시간 동안 계곡이나 하천물이 갑자기 불어날 수 있으니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며 특히 만조 시간 해안가와 저지대는 침수 피해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퇴근 시간 빗물 차오른 도로 (부산=연합뉴스) 부산에 호우경보가 내려진 7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한 도로에 물이 차올라 차량이 서행하고 있다. 2020.8.7 [부산 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handbrother@yna.co.kr

 

handbrother@yna.co.kr

 

부산釜山?

 

釜가마 부

1. 가마. 발 없는 큰 솥. 또는, 솥의 총칭.

 

 

가마 솥

http://blog.daum.net/mbbbk/7965296

 

가마

1.사람을 태우고 갈 수 있도록 만든, 조그마한 집 모양의 탈것

 

 

 

 

山메 산, 뫼 산

 

 

 

 

 

 


1.제사 때, 신위 앞에 올리는 밥

 

 

2. 무덤. 능(陵).

무덤
1.송장이나 유골을 묻은 곳

 

부산釜山?

 

잘난 너 삶釜과 죽음山을 깨닫고 죽음을 벗어나 살아가라는 메세지를,우리 조상님중에 선지식인분께서 "부산釜山" 이름으로 오랜 세월 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고 박연차 회장 영정

http://blog.daum.net/mbbbk/7969032 (클릭)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우리 46개의 염색체 각각은 DNA를 복제할 때마다 하루에 2조번 넘게 끊긴다.

 

거기다 자연 방사선, 화학물질, 병원의 엑스선과 CT에도 끊긴다.

 

문제는 후성 유전인자가 이 손상을 복구한 뒤 원래 유전체로 돌아가지 않는 데 있다.

 

그러면서 엉뚱한 때와 장소에서 엉뚱한 유전자가 켜지며 그 결과 세포는 정체성을 읽고 기능 이상에 빠진다는 것이다.

 

이 혼란을 저자는 ‘후성 유전적 잡음’이라 부른다.

 

그는 피아니스트(후성유천제)가 그랜드 피아노(유전체)의 건반(유전자)을 실수로 계속 잘못 눌러 연주회를 망치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이 후성유전적 잡음이 우리가 늙고 병드는 이유이자 갖가지 노화의 징표가 나타나는 원인이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요(좌욕).<==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는 방법입니다.

손상된 DNA를 회복 시키는 방법 입니다.

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면,몸이 회춘 과정을 겪어 점점 젊어져 20대로 다시 돌아 가게 돼는 것입니다.

그래서,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면,건강을 지킬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오전,오후30분이상 실행 하며,매일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물에 앉으며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좋으며,1분1초라도 더 물에 앉으면 자신에게 좋은 것이나, 힘이들때는 쉬어가면서 하세요)<==이것도 못해 먹겠다고요?

 

아픈것도 못 아프겠다고 해서 않 아플수 있으면 좋으련만,죽는것도 못 죽겠다고 해서 않 죽으면 좋으련만,마음대로 않되지요.

 

모든 병든자,장애인분은 현대 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과 병행해서 실행 하십시오.

 

인연이 있으면 기쁨이 있게 될것입니다.
정상인 처럼 생활 할수있게 될것입니다.
실행과 극복 없이 기쁨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모두에게 꼭 좋은일이 있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으나,인연있는 사람에게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실행하며 살아 가십시오.

 

늙으면 병들고 고통..

 

나이들어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에서 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20代) 정신 차리고 건강을 지키고 살아가야 합니다.

 

단,노력과 극복없이 기쁨은 얻을수 없습니다.

 

고난 없이 영광 없습니다.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그냥 살다가 죽지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안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안 앉아도 됩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없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그냥 살다가 죽을 생각이 없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앉으며 살아야,건강을 지키고 살아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자신 건강을 지키고 살면,돌아 댕길 일도 없고,돌아 댕기질 안으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는 것입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9341 지질의 보물창고 단양..확인된 석회암 동굴만 181개 (클릭)

 

http://blog.daum.net/mbbbk/7968682 "그냥 사라지고 싶다"..칼 라거펠트, 유지 따라 장례식 없이 화장 (클릭)

 

 

선지식인 말씀!

 

 

※ "저작권침해"소지시 연락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