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조상은 후손에게..

야스쿠니신사에 참배·공물 보내지 않던 스가, 총리 취임하자..

야스쿠니신사에 참배·공물 보내지 않던 스가, 총리 취임하자..

조수현 입력 2020.10.17. 12:16

https://news.v.daum.net/v/20201017121611919

 

日 스가, 'A급전범 봉안' 야스쿠니신사 공물 봉납
'직접 참배' 부담 덜면서 우익 세력에 성의 표시
아베, 2013년 12월 참배 후 재임 중 공물만 봉납

 

tv.kakao.com/v/413285504

 

[앵커]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가 태평양전쟁 A급 전범 14명이 합사된 야스쿠니신사의 가을 제사에 공물을 바쳤습니다.

 

직접 참배에 대한 외교적 부담을 덜면서, '아베 계승' 행보를 국내외에 분명히 한 것으로 보입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조수현 기자!

 

스가 총리가 야스쿠니신사에 언제 공물을 봉납했습니까?

 

[기자]

오늘 아침 이른 시간으로 알려졌습니다.

 

스가 총리는 이틀간의 야스쿠니신사 가을 큰 제사가 시작된 오늘, 제단에 비치하는 상록수의 일종인 비쭈기나무, '마사카키'를 바쳤습니다.

 

야스쿠니신사 안에는 2차 세계대전 A급 전범 14명을 비롯해 전몰자 246만여 명의 위패가 안치돼 있어, 일제 침략전쟁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스가 총리는 7년 8개월간 관방장관을 지내면서는 야스쿠니신사를 참배하지 않았고 공물도 보내지 않았는데요.

 

총리 취임 후 처음 맞는 가을 큰 제사에 공물을 봉납한 것은 외교적 파장을 고려해 직접 참배는 보류하면서 국내 정치적으로는 사실상의 참배 효과를 노린 것으로 풀이됩니다.

 

직접 참배할 경우 한국과 중국의 거센 반발을 초래할 수 있는 만큼 공물 봉납을 택했다는 것이죠.

 

동시에, 총리의 참배를 요구하는 일본 내 우익 세력을 향해서는 어느 정도 성의를 표하는 모양새를 취한 셈입니다.

 

앞서 아베 전 총리는 2차 집권을 시작한 이듬해인 2013년 12월 26일 한 차례 야스쿠니신사를 참배했습니다.

 

이후 재임 중에는 한국과 중국을 의식해 봄·가을 큰 제사와 8.15 종전기념일에 공물만 봉납했고요.

 

퇴임 후 사흘 뒤인 지난달 19일 직접 참배를 했습니다.

 

아베 내각의 온전한 계승을 내세우며 취임한 스가 총리는 이번 공물 봉납으로 야스쿠니신사 문제에서도 아베 노선을 답습하겠다는 뜻을 내비친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국제부에서 YTN 조수현입니다.

 

 

 

사람이 죽으면 장례식,차례,제사,참배,납골당,봉안당,신사 등 만들것도 할것도 없고,화장하고 산천에 뿌려 자연으로 돌아가게 해야 조상님을 극락왕생 하게 해드리는 것입니다.

 

후손이 죽은사람 붙잡고 있으면,극락왕생 할수 있을까요?

 

장례식,차례,제사,참배,신사는 죽은 귀신 놀음 하고 있는 것이며,장례식,차례,제사,참배,신사는,미래에 잘난 너도 나처럼 죽을때가 있으니 살아 있을때 정신 차리고 살아야 한다는,선지식인분이 깨닫고 살으라는 메지를 주고 있는 타임캡슐 풍속입니다.

 

21c 과학시대에는 장례식,차례,제사,참배,신사 등은 없어져야할 풍속 인것입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8682 "그냥 사라지고 싶다"..칼 라거펠트, 유지 따라 장례식 없이 화장 (클릭)

 

 

일본 정치인들,일본 언론의 문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강제징용 등 온갖 만행을 저질르며 짐승 삶을 산 일본 조상들에 불의不義한 행동을 보고도,양심과 정의 윤리와 도덕으토 살아가는 인간이 외면 하고,국민을 잘 못 된 길로 한,일 양국 대결과 분란 다툼을 일으키는 길로 이끌고,인간이 할 행동이 아닌 행동을 하고 있는것에 있다.

 

일본 언론은 이런것을 지적 하고 정론직필을 해야 하는데,정론 난필 하는 언론뿐이다.

 

인간이라면 일본 조상들에 불의不義한 행동을 부끄럽게 여기고 진정성과 정성을 다해 진심으로 사과 하고 아픔을 치유 하는길을 가야 할것이다

 

 

하늘은 하늘의 길이 있고,땅은 땅의 길이 있고,인간은 인간이 살아 가야 할 길이 있다.

 

인간과 짐승이 다른것은 양심과 정의,윤리와 도덕을 지키고 살아 가는 것이다.

 

양심과 정의,윤리와 도덕도 없이 사는건 그냥 짐승 삶 일 뿐인것이다.

 

인성교육을 해서 인간을 만들고 살지 않으면 지구에서 짐승들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21c 짐승들을 지구 밖으로 추방 하고,인간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살아가야 한다

 

 

야스쿠니신사 안에는 2차 세계대전 A급 전범 14명을 비롯해 전몰자 246만여 명의 위패가 안치돼 있어, 일제 침략전쟁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야스쿠니신사는 짐승 행동을 하고 살다 죽은 인면 수심들을 보고,짐승을 깨닫고 인간이 돼어 살아 가라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오랜 세월 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건축물 인것입니다.

 

저런 짐승들을 인성교육을 해서 인간을 만들고 살지 않으면 지구에서 짐승들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21c 짐승들을 지구 밖으로 추방 하고,인간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살아가야 합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6031 야스쿠니 신사 (클릭)

 

 

모든 악(惡)을 짖지 마라.

살생殺生 하지 마라.
내가 당해서 싫은것 타인에게 하지 마라.
양심과 정의를 벗어난 행동을 하지 마라.
누구도 천년만년 살지 못한다.(너 길어야 기껏 10~60년 산다.)


하늘(天)을 무서워 해라.
하늘(天)은 네가 행(行)한대로 감당하게 할것이다.


아무도 너의 죄를 대신 해줄수 없다는것을 알아라.
하늘의 법과 원칙이다.

 

자비와 사랑으로 살아라.

 

너를 위한 것이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우리 46개의 염색체 각각은 DNA를 복제할 때마다 하루에 2조번 넘게 끊긴다.

 

거기다 자연 방사선, 화학물질, 병원의 엑스선과 CT에도 끊긴다.

 

문제는 후성 유전인자가 이 손상을 복구한 뒤 원래 유전체로 돌아가지 않는 데 있다.

 

그러면서 엉뚱한 때와 장소에서 엉뚱한 유전자가 켜지며 그 결과 세포는 정체성을 읽고 기능 이상에 빠진다는 것이다.

 

이 혼란을 저자는 ‘후성 유전적 잡음’이라 부른다.

 

그는 피아니스트(후성유천제)가 그랜드 피아노(유전체)의 건반(유전자)을 실수로 계속 잘못 눌러 연주회를 망치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이 후성유전적 잡음이 우리가 늙고 병드는 이유이자 갖가지 노화의 징표가 나타나는 원인이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요(좌욕).<==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는 방법입니다.

손상된 DNA를 회복 시키는 방법 입니다.

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면,몸이 회춘 과정을 겪어 점점 젊어져 20대로 다시 돌아 가게 돼는 것입니다.

그래서,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면,건강을 지킬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오전,오후30분이상 실행 하며,매일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물에 앉으며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좋으며,1분1초라도 더 물에 앉으면 자신에게 좋은 것이나, 힘이들때는 쉬어가면서 하세요)<==이것도 못해 먹겠다고요?

 

아픈것도 못 아프겠다고 해서 않 아플수 있으면 좋으련만,죽는것도 못 죽겠다고 해서 않 죽으면 좋으련만,마음대로 않되지요.

 

모든 병든자,장애인분은 현대 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과 병행해서 실행 하십시오.

 

인연이 있으면 기쁨이 있게 될것입니다.
정상인 처럼 생활 할수있게 될것입니다.
실행과 극복 없이 기쁨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모두에게 꼭 좋은일이 있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으나,인연있는 사람에게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실행하며 살아 가십시오.

 

늙으면 병들고 고통..

 

나이들어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에서 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20代) 정신 차리고 건강을 지키고 살아가야 합니다.

 

단,노력과 극복없이 기쁨은 얻을수 없습니다.

 

고난 없이 영광 없습니다.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그냥 살다가 죽지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안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안 앉아도 됩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없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그냥 살다가 죽을 생각이 없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앉으며 살아야,건강을 지키고 살아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자신 건강을 지키고 살면,돌아 댕길 일도 없고,돌아 댕기질 안으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는 것입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9341 지질의 보물창고 단양..확인된 석회암 동굴만 181개 (클릭)

 

 

선지식인 말씀!

 

 

※ "저작권침해"소지시 연락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