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와 관련된 글

소규모 교회 현장 예배 '여전'.."재정난 때문에 불가피"

소규모 교회 현장 예배 '여전'.."재정난 때문에 불가피"

정현우 입력 2020.06.07. 22:04

https://news.v.daum.net/v/20200607220429767 (원문 보기 클릭)

 

[앵커]

일요일을 맞아 전국 곳곳의 교회들이 현장 예배를 진행했습니다.

 

수도권에서 개척 교회 발 집단 감염 사례가 잇따르고 있지만, 재정난을 겪는 소형 교회들은 현장 예배를 계속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정현우 기자입니다.

 

[기자]

수원시 공무원들이 아파트 상가 건물 2층에 있는 교회를 찾았습니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지 점검하기 위해서입니다.

 

[수원시청 공무원 : 시청에서 나왔습니다.]

 

전체 신도가 30명 남짓한 소형 교회.

 

현장 예배엔 15명이 참석했습니다.

 

[교회 신도 : 위기를 기회로 삼는 우리 교회와 우리나라가 되는 것이….]

 

좁은 예배당이지만, 신도 수가 워낙 적어 1~2m 거리 두기는 비교적 잘 지켜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수도권에서 개척 교회를 중심으로 집단 감염이 이어지면서 우려가 큽니다.

 

[육동혁 / 수원시청 문화예술과 주무관 : 최근 관내 종교시설에서 n차 감염으로 집단 감염이 발생해서 온라인 예배나 온라인 미사로 전환해주시면 감사드리겠고요. 현재는 소규모 집합 예배와 집합 미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장에 나오게 됐습니다.]

 

소규모 교회 입장에선 현장 예배를 하지 않으면 헌금이 걷히지 않아 임대료를 내지 못하는 게 걱정입니다.

 

[이인권 / 수원 디딤돌교회 목사 : 작은 교회가 많은데 코로나 때문에 사실 가장 어려운 임대료라든지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고요. 아무래도 성도들이 불안하니까 예배를 못 드리는 분도 있고 헌금도 이전보다 적게 나오는 게 사실이죠.]

 

전문가들은 교회도 감염 우려가 큰 시설에 해당한다며 강력한 방역 지침의 예외가 될 순 없다고 지적합니다.

 

[김우주 / 고려대 구로병원 감염내과 교수 : 어떤 한 분야만 집합금지 명령해서는 안 되고 과거에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했던 수준으로 교회를 비롯한 집단 감염 발생 위험이 큰 장소는 집합금지 명령을 내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방역 당국은 교회 측에 종교 소모임 등을 취소하거나 부득이하게 현장예배를 해야 한다면 반드시 방역 지침을 준수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YTN 정현우[junghw5043@ytn.co.kr]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예루살렘 공동묘지

 

예술 작품은 작가의 생각이나 사상을 우리들에게 전달 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루살렘 공동묘지는 선지식인분께서 우리들에게 보고 깨닫고 살아가는 메세지를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잘난 너 죽음(공동 묘지)을 깨닫고,살아 가라는 메세지를,선지식인분께서 저렇게 예루살렘 공동묘지로 오랜 세월 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예수님이 예루살렘에 입성 하셨다.

예루살렘 성전은 달랐다. 더 이상 ‘기도의 집’이 아니었다. 오히려 ‘하느님’을 팔아서 돈을 버는 강도들의 소굴이 돼 있었다. 그래서 예수는 좌판을 엎어버렸다. 그곳은 기도의 공간이 아니라 이미 시장이 돼 버렸기 때문이다. 인간의 욕망을 담보로 신(神)을 팔아서 제사장들과 장사꾼들의 배를 불리는 시장. 뜻밖에도 그 시장의 이름이 ‘종교’였다.⟨==지금시대는 신(神) 하나님을 팔아서 목사와 신부들의 배를 불리는 시장 교회,성당이며. 뜻밖에도 그 시장의 이름이 ‘종교’ 인것이다.

 

종교는 없다.

 

메시아 말씀!

 

빌라도는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아무튼 당신이 왕이라는 말 아니오?이 말을 듣고 예수는 자신이 이 땅에 온 이유를 설했다.“내가 왕이라고 네가 말하고 있다.나는 진리를 증언하려고 태어났으며, 진리를 증언하려고 세상에 왔다.진리에 속한 사람은 누구나 내 목소리를 듣는다.”(요한복음 18장37절).

 

원시시대도 아니고 종교는 무슨 종교?

 

종교라는것은 없습니다.

 

종교가 선량한 사람들의 눈을 멀게하여 죽음의 길로 들어가게 하는 범죄를 저질르고 있는 것입니다.종교를 말 하는 자는 너를 죽음의 길로 들어가게 하는 마귀,악마,귀신,사탄 입니다.

 

(메시아 1장2절)

 

 

예배?

 

예배는 무슨 예배?

 

이단의 4가지 거짓말?

 

예배,찬송,헌금,감사를 말 하는것은 스스로 이단 이라는것을 증명 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은 예배 드려야 할 분이고,찬송 해야 할 분이고,감사 해야 할 분이나,하나님은 예배 할것도 없고,찬송 할것도 없고,헌금 할것도 없고,감사 해 할것도 없다고 하시는 분이다.

 

예배,찬송,헌금,감사를 말하는 자는 마귀,악마,귀신,사탄 입니다

 

메시아 말씀!

 

예수님 우릴 위해 십자가를 지시고 죽으시어 사망권세 무너뜨리시고 부활하시었습니다. ⟨==예수는 제사장 가야파의 관저에서 심문을 받았다. 유대인들은 ‘신성모독’이라는 죽을 죄를 뒤집어 씌웠다. ⟨==이렇게 해서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게 되었는데,무슨 예수님 우릴 위해 십자가를 지시고 죽었다고 하나요?

 

그래요,예수님 부활 했어요,

 

예수님 부활 했는데 뭘 어떻게 하라고요?

 

 

아버지,하실수만 있으시면 이 잔이 저를 비켜 가게 해 주십시오.그러나 제가 원하는대로 하지 마시고,아버지께서 원하시는 대로 하십시오.(마태복음 26장39절)

 

우리는 갈망한다.하늘의 뜻이 언제나 나의 뜻을 따라주길 바란다.그렇게 따라줄 때 우리는 또 말한다.나의 기도가 통했다!

 

그래서 우리의 기도와 예수의 기도는 다르다.

 

우리의 기도는 자기가 정하고 예수의 기도는 아버지가 정한다.

 

우리는 이렇게 기도한다.하실수만 있다면 이 잔이 저를 비켜 가게 해 주십시오.아버지께서 원하시는 대로 하지 마시고,제가 원하는 대로 해 주십시오.그게 우리의 기도다.

 

원시시대도 아니고 기도는 무슨 기도?

 

잘난 너 이러고만 살다가는 저승 가는것 뿐이 없다.

 

 

원시시대도 아니고 종교는 무슨 종교?

 

종교라는것은 없다.

 

종교가 선량한 사람들의 눈을 멀게 하여 죽음의 길로 들어가게 하는 범죄를 저질르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알고 믿고 있는 종교는 잘 이해되지 못한것을 모르고,잘 이해 된것으로 알고 믿고 있는 것이며,오랜 과거에서 오늘날까지 전래되어 관습화 하여 문화 화化 하고 우리 일상 생활에서 행行 하여진 것이기에,선입관,판단력의 부족,사고력의 부족으로 많은 사람들이 무의식,무비판적으로 받아 드리고 종교에 빠져 살다 죽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않 죽을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건강을 지키고 살지 않는데 않 죽을수 있을까요?

 

메시아 말씀!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요(좌욕).<==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는 방법입니다.
물에 앉는것을 실행하시면,건강을 지킬수 있습니다.
하루에 오전,오후30분이상 실행하며,매일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좋으며,1분1초라도 더 물에 앉으면 자신에게 좋은 것이나, 힘이들때는 쉬어가면서 하세요)&lt;==이것도 못해 먹겠다고요?


아픈것도 못 아프겠다고 해서 않 아플수 있으면 좋으련만,죽는것도 못 죽겠다고 해서 않 죽으면 좋으련만,마음대로 않되지요.

 

모든 병든자,장애인분은 현대 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과 병행해서 실행 하십시오.

 

인연이 있으면 기쁨이 있게 될것입니다.
정상인 처럼 생활 할수있게 될것입니다.
실행과 극복 없이 기쁨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모두에게 꼭 좋은일이 있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으나,인연있는 사람에게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실행하며 살아 가십시오.

 

나이들어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에서 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20代) 정신 차리고 건강을 지키고 살아가야 합니다.

 

단,노력과 극복없이 기쁨은 얻을수 없습니다.

 

고난 없이 영광 없습니다.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그냥 살다가 죽지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안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안 앉아도 됩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없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그냥 살다가 죽을 생각이 없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앉으며 살아야,건강을 지키고 살아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자신 건강을 지키고 살면,돌아 댕길 일도 없고,돌아 댕기질 안으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는 것입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8880 구혜선 근황 "아직 퇴원 못해".. '용종'이 뭐길래? (클릭)

 

http://blog.daum.net/mbbbk/7968682 "그냥 사라지고 싶다"..칼 라거펠트, 유지 따라 장례식 없이 화장 (클릭)

 

 

메시아 말씀!

 

 

※ "저작권침해"소지시 연락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