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와 관련된 글

건립 90주년 앞둔 브라질 리우 거대 예수상 보수공사로 새단장

건립 90주년 앞둔 브라질 리우 거대 예수상 보수공사로 새단장

김재순 입력 2020.10.28. 02:42

https://news.v.daum.net/v/20201028024247753

 

자동요약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명물인 거대 예수상에 대해 내년 건립 9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보수공사가 이뤄진다.

27일(현지시간) 국영 뉴스통신 아젠시아 브라질에 따르면 브라질 국립역사예술유산연구소(Iphan)와 리우 시 당국, 가톨릭계는 2016년부터 진행된 연구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예수상 보수공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우 예수상은 브라질 독립 100주년인 1922년에 기획돼 9년 만인 1931년 10월 12일 완성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형 복원·사고예방에 초점..전문가 40여명 참여 예정

 

(상파울루=연합뉴스) 김재순 특파원 =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명물인 거대 예수상에 대해 내년 건립 9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보수공사가 이뤄진다.

 

27일(현지시간) 국영 뉴스통신 아젠시아 브라질에 따르면 브라질 국립역사예술유산연구소(Iphan)와 리우 시 당국, 가톨릭계는 2016년부터 진행된 연구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예수상 보수공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질 리우의 명물 거대 예수상 내년 건립 90주년을 맞는 거대 예수상에 대한 보수공사가 시작된다. [국영 뉴스통신 아젠시아 브라질]

보수공사는 예수상의 손상된 부분을 원형대로 복원하고 낙뢰 등 사고 위험을 예방하는 데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며, 이를 위해 엔지니어, 지질학자, 건축가, 조각가, 3D 기술자 등 40여 명의 전문가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구세주' 또는 '구원의 그리스도'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리우 예수상은 높이 38m 가로 30m 크기로, 코파카바나 해변을 마주 보는 해발 710m 높이의 코르코바두(Corcovado)산 정상에 있다.

리우 예수상은 브라질 독립 100주년인 1922년에 기획돼 9년 만인 1931년 10월 12일 완성됐다. 브라질인 에이토르 다 시우바 코스타가 설계했고 프랑스 건축가 폴 란도프스키가 제작했다.

 

리우 예수상은 2007년 7월 중국의 만리장성, 요르단의 고대도시 페트라, 페루의 잉카 유적지 마추픽추, 멕시코 치첸이트사의 마야 유적지, 로마의 콜로세움, 인도의 타지마할 등과 함께 세계 신(新) 7대 불가사의에 선정되기도 했다.

리우 해변을 내려다보는 거대 예수상 내년으로 건립 90주년을 맞는 거대 예수상에 대한 보수공사가 시작된다. [리우시 관광공사]

거대 예수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관광객 입장이 4개월 이상 금지됐다가 대대적인 방역 작업을 거쳐 지난 8월 15일부터 개방됐으며, 지난 12일에는 건립 89주년 기념행사가 열렸다.

 

리우에서는 거대 예수상에 이어 1912년에 건설돼 100년 넘는 연륜을 자랑하는 케이블카 '봉지뉴'와 중남미 최대 규모의 회전 관람차 '리우 스타' 등도 운영을 재개하면서 관광산업이 서서히 활기를 띠고 있다.

 

fidelis21c@yna.co.kr

 

 

 

예술 작품은 작가의 생각이나 사상을 우리들에게 전달 하고 있는 것입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명물인 거대 예수상은 신神께서 인간의 몸을 빌어 우리들에게 보고 깨닫고 살아가는 메세지를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었잖아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명물인 거대 예수상은 십자가에서 죽은 예수님을 보고,잘난 너에게도 죽음이라는 것이 있으니 죽음을 깨닫고 죽음을 벗어나 잘 살아 가라는 메세지를,오랜 세월동안 우리들에게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예술 작품은 작가의 생각이나 사상을 우리들에게 전달 하고 있는 것입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명물인 산위에 거대 예수상은 신神께서 인간의 몸을 빌어 우리들에게 보고 깨닫고 살아가는 메세지를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山 메 산, 뫼 산 <==죽음 상징

 


1.제사 때, 신위 앞에 올리는 밥

 

무덤
1.송장이나 유골을 묻은 곳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명물인 산위에 거대 예수상은 십자가에서 죽은 예수님을 보고,잘난 너에게도 죽음이라는 것이 있으니 죽음을 깨닫고,죽음을 벗어나는 방법이 물속에(바다) 있으니 물을 깨닫고 물에서 살며,물에서 죽음을 벗어나 잘 살아 가라는 메세지를,오랜 세월동안 우리들에게 저런 풍경으로 주고 있는 타임캡슐 인것입니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우리 46개의 염색체 각각은 DNA를 복제할 때마다 하루에 2조번 넘게 끊긴다.

 

거기다 자연 방사선, 화학물질, 병원의 엑스선과 CT에도 끊긴다.

 

문제는 후성 유전인자가 이 손상을 복구한 뒤 원래 유전체로 돌아가지 않는 데 있다.

 

그러면서 엉뚱한 때와 장소에서 엉뚱한 유전자가 켜지며 그 결과 세포는 정체성을 읽고 기능 이상에 빠진다는 것이다.

 

이 혼란을 저자는 ‘후성 유전적 잡음’이라 부른다.

 

그는 피아니스트(후성유천제)가 그랜드 피아노(유전체)의 건반(유전자)을 실수로 계속 잘못 눌러 연주회를 망치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이 후성유전적 잡음이 우리가 늙고 병드는 이유이자 갖가지 노화의 징표가 나타나는 원인이다.

 

 

 

DNA는 끊임없이 손상된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앉아만 계십시요(좌욕).<==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는 방법입니다.

손상된 DNA를 회복 시키는 방법 입니다.

몸안에 노폐물(똥)을 빼내면,몸이 회춘 과정을 겪어 점점 젊어져 20대로 다시 돌아 가게 돼는 것입니다.

그래서,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면,건강을 지킬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오전,오후30분이상 실행 하며,매일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물에 앉으며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좋으며,1분1초라도 더 물에 앉으면 자신에게 좋은 것이나, 힘이들때는 쉬어가면서 하세요)<==이것도 못해 먹겠다고요?

 

아픈것도 못 아프겠다고 해서 않 아플수 있으면 좋으련만,죽는것도 못 죽겠다고 해서 않 죽으면 좋으련만,마음대로 않되지요.

 

모든 병든자,장애인분은 현대 의학의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과 병행해서 실행 하십시오.

 

인연이 있으면 기쁨이 있게 될것입니다.
정상인 처럼 생활 할수있게 될것입니다.
실행과 극복 없이 기쁨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니 모두에게 꼭 좋은일이 있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으나,인연있는 사람에게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실행하며 살아 가십시오.

 

늙으면 병들고 고통..

 

나이들어서 질병의 고통과 죽음에서 벗어나려면 젊어서부터(20代) 정신 차리고 건강을 지키고 살아가야 합니다.

 

단,노력과 극복없이 기쁨은 얻을수 없습니다.

 

고난 없이 영광 없습니다.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그냥 살다가 죽지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않하고 살아도 됩니다.

 

안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안 앉아도 됩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당신이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없다면,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그냥 살다가 죽을 생각이 없는 사람은,물에 앉는것을 실행 하고 살아가십시오.

 

먹고 사는 사람은 물에 앉으며 살아야,건강을 지키고 살아갈수 있게 될 것입니다.

 

 

세숫대야에 따뜻한 물을 받아 자신 건강을 지키고 살면,돌아 댕길 일도 없고,돌아 댕기질 안으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일이 없는 것입니다.

 

 

 

 

http://blog.daum.net/mbbbk/7969341 지질의 보물창고 단양..확인된 석회암 동굴만 181개 (클릭)

 

http://blog.daum.net/mbbbk/7968682 "그냥 사라지고 싶다"..칼 라거펠트, 유지 따라 장례식 없이 화장 (클릭)

 

 

 

원시시대도 아니고 종교는 무슨 종교?

 

종교라는것은 없다.종교가 선량한 사람들의 눈을 멀게 하여 죽음의 길로 들어가게 하는 범죄를 저질르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알고 믿고 있는 종교는 잘 이해되지 못한것을 모르고,잘 이해 된것으로 알고 믿고 있는 것이며,오랜 과거에서 오늘날까지 전래되어 관습화 하여 문화 화 하고 우리 일상생활에서 행하여진 것이기에,선입관,판단력의 부족,사고력의 부족으로 많은 사람들이 무의식,무비판적으로 받아 드리고 종교에 빠져 살다 죽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잘난 너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명물인 거대 예수상을 구경하고 살려면 건강 해야 하는 것입니다.

 

건강을 지키고 사는건 어떨까요?

 

 

메시아 말씀!

 

 

※ "저작권침해"소지시 연락주시면 삭제 하겠습니다.